한 잔의 커피로 유기견에게 건강한 한 끼 선물, 네츄럴코어 x 엔제리너스 ‘1004데이’ 캠페인 진행
펫푸드 전문 브랜드 ‘네츄럴코어’와 롯데GRS의 커피 프렌차이즈 ‘엔제리너스’가 10월1일부터 4일까지 천사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.
이 캠페인은 ‘세계 동물의 날’인 10월 4일을 기념하여 모든 동물의 권리와 복지 및 보호를 위한 메시지를 사회에 전달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기획되었다.
캠패인의 메인 이벤트는 행사 기간동안 엔제리너스 매장에서 고객들이 아메리카노 한잔을 구매할 때마다 소정의 네츄럴코어 사료가 적립된다는 내용이며, ‘한 잔의 커피가 한 끼가 된다”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.
또한 이 외에 10월 4일까지 반려동물 사진 인증 및 리그램 이벤트가 엔제리너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천사데이 당일 현장 참여자들에게는 매장에서 애견 간식도 제공할 예정이다.
네츄럴코어 관계자는 “엔제리너스와 함께 뜻 깊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”며,
“이번 캠페인을 통해 동물의 권리와 보호를 위한 긍정적인 메시지가 널리 전달되기를 바란다”고 전했다.
출처 : http://www.koreadognews.co.kr/news/view.php?no=5625